“도망가지 않겠습니다” 반등 의지 다진 이상욱
출처:더 스파이크|2022-12-21
인쇄


"도망가는 배구는 하지 않겠습니다. 더 꾸준히 잘해서 좋은 활약 보여드리겠습니다."

이상욱은 이번 비시즌 트레이드를 통해 우리카드에서 삼성화재로 유니폼을 갈아입었다. 2017-2018시즌 데뷔 이후 줄곧 우리카드에서 활약하다 처음으로 다른 곳으로 둥지를 틀었다. 삼성화재에서도 주전 리베로로 코트를 밟으며 뒷문을 든든하게 지키고 있다.

최근 <더스파이크>와 전화 통화를 가진 이상욱은 “조금씩 아픈 곳은 있지만 경기하는데 전혀 지장이 없다. 관리만 충분히 잘하면 좋아서 컨디션은 좋다”라고 근황을 전했다.

삼성화재의 코트를 지키면서 현재까지 리시브 8위(리시브 효율 39.48%), 디그 1위(세트당 2.569개)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개인 기록에서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지만 3라운드에 접어든 지금, 삼성화재는 아직 2승만 챙겨놨다.

이상욱은 “한 경기 할 때마다 아쉬움이 남는 건 사실이다. 충분히 더 잡을 수 있는 걸 놓쳤다는게 생각났다. 만족하지 못한다. 욕심을 내서 아쉬웠던 부분을 채운다면 지금보다 더 좋은 결과를 있을 거라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2라운드 때 5세트까지 가서 아쉽게 진 경기 이 많았다. 5세트가 빨리 끝나다 보니 팀원들이 더 머리를 쓰면서 하려는 게 느껴졌다. 소극적으로 했던 경기들이 생각나 아쉬웠다. 그럴 때마다 도망가는 배구를 하지 말자고 강조했다. 하지만 지는 경기를 통해 배우면서 팀원 모두가 같이 성장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경기를 치르면서 선수들의 달라진 부분을 느낄 수 있다고. 그는 “경기를 치를수록 응집력이 생기는 게 느껴진다. 팀 전체가 뭉치면서 잘 된다는 걸 느끼고 있다”라고 했다.

아직 최하위에 머물러 있지만, 현재까지 치른 경기보다 해야 할 경기들이 더 많이 남아있다. 이상욱은 “경기할 때 우리 팀의 색깔이 더 나왔으면 좋겠다. 삼성화재라는 팀이랑 경기하면 끈질기다는 생각도 함께 나왔으면 좋겠다. 팀으로, 개인적으로 더 성장하고 꾸준하게 잘하고 싶다”라고 의지를 다졌다.

꾸준히 삼성화재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감사 인사도 놓치지 않았다.

“1라운드 OK금융그룹 당시 국가애도기간이라 앰프 사용이 금지됐어요. 그 당시 경기장에 계신 팬들이 육성으로 삼성화재를 외치는데 완전 소름이 많이 끼쳤습니다. 그때 팬들에게 좋은 경기력을 보여드려야겠다고 느꼈고, 힘을 많이 얻었어요. 결과에 상관없이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들께 너무 감사하고 잘해야겠다고 느꼈고, 꼭 좋은 결과로 보답해드리고 싶습니다. 앞으로도 삼성화재 사랑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축구
  • 야구
  • 농구
质量验收,新闻标题
质量验收,新闻标题
质量验收-新闻描述
测试翻页-煮标题
测试翻页-煮标题
The Gunners failed to sign a new striker this summer despite being linked with the likes of Benjamin...
测试测试测试删除0912
测试测试测试删除0912
描述描述描述
'이지훈 아내' 아야네, 작은 키에도 완벽한 글래머 몸매
'이지훈 아내' 아야네, 작은 키에도 완벽한 글래머 몸매
배우 이지훈 아내 아야네가 운동 중 완벽한 몸매를 인증해 화제다. 20일 일본 출신으로 이지훈과 결혼한 아야네는 스트레칭은 꼬옥...해주는 편. 절대 러닝 머신 같은 거 안 탐. 근력 운동 같은 것도 안 함”이라는 글과 함께 근황을 담은 두 장의 셀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게시물 속에는 아야네가 실내에서 스트레칭을 하며 인증샷을 남기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다. 아야네는 레깅스에 글래머 상체가 드러나는 민소매 티셔츠를 입고 완벽한 몸매를 과시, 팬들을 감탄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지훈과 아야네는 지난해 11월 14세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결혼했다. 또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너는 내 운명‘을 통해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바비앙, 맥심 송년호에서 세 개의 표지를 장식해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 바비앙, 맥심 송년호에서 세 개의 표지를 장식해
올해 ‘2022 미스맥심 콘테스트’ 우승자인 바비앙이 무려 세 개의 표지를 장식했다.올해 최고의 섹시 미인을 뽑는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우승한 바비앙이 남성잡지 12월호 커버를 장...
‘노출금지’ 카타르에서 과감한 노출감행한 모델
‘노출금지’ 카타르에서 과감한 노출감행한 모델
한 여성 모델이 카타르의 ‘노출금지’ 복장 규율을 무시하고 과감한 노출 의상을 입고 경기장을 찾아 논란이 일었다.28일 영국 인디펜던트 등은 크로아티아의 팬인 독인 출신 모델 이비...

www.7MKR.com

주의: 저희 사이트와 관련이 없는 광고를 통하여 거래하셨을 경우에 생긴 손실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Copyright 2003 - 판권 소유 www.7mkr.com All Rights Reserved.